공지사항
불끈낙지의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2017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불끈낙지, 가맹점이 ‘갑’인 프랜차이즈

작성자: 최고관리자님    작성일시: 작성일2017-08-01 14:13:05    조회: 154회    댓글: 0

http://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0675


 36873f16386beb25fc94aab0c368abe1_1501566520_2758.jpg

 

불끈낙지(대표 김종원)는 낙지를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지난 2015년 문을 연 이후 불끈낙지는 낙지볶음덮밥, 낙지파전, 산낙지연포탕, 산낙지전골 등 낙지전문식당으로 현재 부산과 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연 매출액은 12억원 정도. 하루 평균 방문 고객이 500여 명에 달한다. 불끈낙지는 직영공장에서 생산된 최상 품질의 특제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 업체만의 특별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체계적인 조리시스템에 따라 교육만 받으면 누구나 2분 만에 용이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어느 지점에서든 균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프랜차이즈로는 안성맞춤이다.

식재료는 최상품만을 고집하며, 가장 중요한 낙지의 경우 김종원 대표가 직접 중국까지 가서 선별해 온다. 큰 낙지만을 사용해 식감이 좋은 것은 물론 중국 현지 어촌을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최상의 품질과 가격조건을 구축하였기 때문에 타 업체와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입맛에 맞춰 낙지 요리 이외에도 고르곤졸라 피자, 냉묵사발 등 낙지와 어울리는 메뉴도 있는데 낙지외에 사이드메뉴는 지역특성에 맞춰 달리 하고 있다.

낙지볶음을 피자에 싸먹으면 별미 중에 별미.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낙지볶음에서 벗어나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

이런 성공의 비결에는 23년 경력의 외식업 전문가인 김종원 대표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는 “좋은 재료로 고객들을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장사하는 것이 롱런하는 프랜차이즈 성공의 열쇠”라며, “향후 몸에 좋은 낙지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가맹점은 앞으로의 희망을 가져갈 수 있는 보금자리가 되는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스포츠경제(http://www.sporbiz.co.kr)
경제산업부 기자 sporbiz@sporbiz.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